한국 MBT K2 "검은 표범"


2010-2011 년 새로운 한국 주요 전차 K2 "Black Panther"(K2 Black Panther)의 양산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한국과 함께 사용하는 탱크는 2500 대가 넘습니다. 이 수에는 약 1,500 개의 K1 및 K1A1 탱크가 포함됩니다. 80 T-80U 및 T-80UK; 남한의 전차 함대는 구식“Patton”M47과 M48로 다양하게 수정되었으며, 결국 새로운 K2로 대체 될 것입니다.


 



한국 MBT K2 "검은 표범"


“한국의 아브람”(한국산 K1)이 상당히 현대적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1995 년 국내 개발 및 기술 사용에 중점을 둔 새로운 XK2 전투 차량의 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마도 새로운 기계를 개발할 때 프로젝트 목표는 전차의 전투 속성이 크게 증가하고 새로운 기술 수준에 접근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외국 기술의 라이센스와 관련된 문제없이 수출 할 가능성도 포함했을 것입니다. 아브람 "). 이 가정은 새로운 한국 전차에 대한 터키의 관심으로 확인됩니다.

XK2의 설계는 개발 시작 후 11 년이 지난 2006 년에 완료되었습니다. 두 가지 옵션이 고려되었습니다 : 외부 무기가 장착 된 주 전투 탱크 – 무인 탑에 140mm 포, 무인 탑에 120mm 포가있는 클래식 탱크. 총기 개발자 인 Rheinmetall은 140mm 총기 작업이 중단 된 이후 한국인들은 두 번째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3 개의 XK2 프로토 타입 중 첫 번째는 2007 년 3 월 2 일 서울 남동 창원에서 시연되었다.

대한민국 국방 개발청 (ADD)과 로템 (현대 기아차 그룹)은 XK2 개발에 2 천억 원 (약 2 억 3 천 2 백만 달러)을 소비했다. 현재, K2는 가장 비싼 탱크이며, 한 대의 차량 비용은 약 850-800 만 달러이며 M1 Abrams의 최신 수정 가격을 약 2 배 초과합니다.

K2 Black Panther는 클래식 한 레이아웃입니다. 전투 중량은 55 톤이며 승무원은 선체 앞 왼쪽의 운전자, 오른쪽 사령관, 타워의 왼쪽 사수입니다. 로더가있는 K1과 ​​달리 로더는 K2 건을로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K2는 Rheinmetall이 개발 한 120mm L55 스무더 보어 건으로 총 6.6m 길이의 무기를 장착하고 있으며, World Industries Ace Corporation에서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총의 탄약은 40 발로, 그 중 16 발은 자동 로더에 있습니다. 총의 유도 각도에 관계없이 발사 속도는 최대 15rds / min입니다.

추가 무기 : 탑의 지붕에 7.62 mm 동축 기관총 및 12.7 mm K6 대공 기관총. 탄약은 12,000 7.62 mm 및 3200 12.7 mm 라운드입니다.


주무장의 탄약 에는 표준 120mm 탱크 포탄 NAT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K2를 위해 새로운 탄약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텅스텐 합금 코어가 개선되고 장갑 관통력이 증가하는 탈착식 팔레트가 장착 된 새로운 깃털 장갑 관통 발사체 발사체. 무장하고 가벼운 장갑을 착용 한 표적, 인력 및 저 비행 헬리콥터를 공격하기 위해 American M830A1 HEAT MP-T와 유사한 새로운 다목적 충전식 발사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Black Panther를 위해 KSTAM (Korean Smart Top-Attack Munition) 쉘이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지능적인"귀환 관성 (자체 엔진이 없음) 발사체로, 보호 된 상반 구가 가장 적은 고도의 장갑 대상을 공격합니다. 대부분의 현대식 ATGM 시스템과 달리, 포수 요원이 목표와 함께 비행해야하는 동안 KSTAM은 "샷 포트 (shot-forgot)"원리를 사용합니다. 이 발사체를 발사하기 위해 곡사포와 같이 경첩 궤도가 사용됩니다. 발사체에는 밀리미터 파 레이더, 적외선 및 방사선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비행 경로는 4 개의 스태빌라이저로 조정됩니다. 목표물에 접근하면 낙하산이 열려 속도를 줄이고 목표물에 대한 정확한 안내가 이루어지며, 충격 코어에 부딪칩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제어 채널이 제공됩니다.


KSTAM 발사체는 2km에서 8km의 범위에서 직접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조준
장치, 사격 통제 시스템

KGPS 사수의 주요 시야와 KCPS 사령관의 파노라마 관측 장치는 현재 K1A1 탱크와 동일합니다. 두 평면으로 안정화 된 결합 된 (주간 / 야간) 열 화상 채널이 있습니다. 앞으로 블랙 팬더에 설치된 새로운 센서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조준 및 감시 장치가 개선 될 예정입니다.


사격 통제가 복제되었으며, 탱크 사령관은 무기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K2에는 타워 전면 부의 광대뼈에 위치한 밀리미터 범위 레이더, 레이저 거리 측정기 및 크로스 윈드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MSA는 저공 비행 헬리콥터에서 주무장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추적하고 탱크를 향해 비행하는 포탄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SLA는 열 화상 카메라를 사용하여 최대 10km 범위의 대상을 캡처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목표를 추적 할 때 탄도 계산이 수행되고 해당 수정 사항이 고려되어 어디에서나 이동 중에도 높은 발사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소성 정확도를 향상 시키면 정적 및 동적 배럴 곡률을 감지하는 레이저 배럴 곡률 센서가 제공됩니다. 범프를 구동 할 때 진동으로 배럴을 구부릴 수있는 경우 제어 시스템은 곡률 센서의 신호를 모니터링하고 배럴 곡률이 정적에서 벗어난 경우 시스템은 발사를 금지합니다. 배럴이 원래 위치로 돌아 오면 잠금이 해제되고 샷이 허용됩니다.

일부 정보에 따르면, OMS는 승무원의 참여없이 자동으로 목표물을 찾고 추적하고 차량을 식별하며 적의 목표물에 발사 할 수 있습니다.






K2는 모듈 식 결합 갑옷과 동적 폭발 방지 기능을 사용합니다. K2 PIP 탱크의 향후 수정은 비 폭발 원격 감지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블랙 팬서의 정면 예약은 L55 건에서 발사 된 120mm OBPS의 충격을 견뎌냅니다.

유도 미사일을 방지하기 위해 재밍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 "블라인드"광학 전자 억제 시스템과 유사). 밀리미터 레이더로 적의 미사일이 감지되거나 레이저 방사선이 감지되면 (탱크에 4 개의 센서가 설치됨) 컴퓨터가 승무원에게 신호를 보내고 올바른 방향으로 연기 수류탄을 발사하라는 명령을 보냅니다. 수류탄은 광학, 적외선 및 무선 범위에서 탱크를 보이지 않게하는 연기 스크린을 설치합니다.

K2 PIP 수정에 능동 보호 단지를 설치할 계획이며, 탱크에서 이미 사용 가능한 밀리미터 범위의 레이더를 사용합니다.

탱크에는 집단 보호 시스템과 소방 장비가 있습니다.




이동성

Black Panther는 1,500 마력의 MTU MB-883 Ka500 디젤 엔진이 장착 된 새로운 EuroPowerPack 엔진 및 변속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Renk가 개발 한 자동 5 단 변속기. 또한 탱크에는 400 마력의 가스 터빈 장치가 장착되어있어 주 엔진이 꺼져있을 때 발전기의 작동과 탱크의 전기 장비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K1은 혼합 비틀림 및 수압 식 HSU 서스펜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K2 Black Panther는 서스펜션 유닛을 개별적으로 제어 할 수있는 고급 반 활성 수압 공압식 ISU 서스펜션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표면의 특성에 따라 서스펜션은 특성을 변경하여 진동을 최소화합니다. 서스펜션 시스템은 클리어런스의 변화뿐만 아니라 세로 및 가로 평면에서 탱크의 기울기를 제공하여 기계의 개통 성을 높이고 건의 수직 안내 각도 범위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K2의 최대 속도는 고속도로에서 70km / h이고 거친 지형에서는 50km / h입니다. 7 초 안에 32km / h까지 가속; 파워 리저브 450 km.

극복해야 할 장애물 : 고도 31 °, 수직 벽 1.3m 탱크에는 수중 주행 용 복합 튜브가있는 ATV가 장착되어 있으며 30 분의 예비 준비 후 수심 장애물을 4.1m 깊이까지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전임자 K1은 포드를 2.2m 깊이까지 극복 함). ATV 시스템은 물 장애물을 극복 한 직후 전투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K2 PIP 수정에서는 서스펜션을 개선 할 계획입니다. 반 액티브를 활성으로 교체하십시오. 50m 전방의 높은 해상도로 지형을 스캔하고 서스펜션 시스템에 적절한 제어 신호를 전송하는 지형 스캐닝 시스템을 설치하면 고르지 않은 경로를 따라 가장 최적의 통과가 가능합니다.




팀 관리 기능

일본어 유형 10 MBT와 마찬가지로 K2 Black Panther의 개발에는 C4I (명령, 제어, 통신, 컴퓨터 및 지능-팀 관리, 통신, 컴퓨터 및 인텔리전스)의 요구 사항이 고려됩니다.

K2는 C4I와 관련된 전투 정보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GPS 위성 항법 시스템; NATO 표준 STANAG 4579“전장의 표적 식별 장치”에 해당하는“친구 또는 적”식별 장비.

2010 년 초까지 XK2 실험 탱크의 최소 4 개의 프로토 타입이 두 가지 버전으로 생산되었습니다. 하나의 기계 는 대포 마스크의 수직 장갑, 선체의 경사 정면 시트 및 연기 수류탄 발사기의 가로 방향으로 위치한 시각적으로 다릅니다. 또 다른 옵션 의 3 대의 차량은 K1A1의 차량과 유사한 웨지 모양, 건 마스크, 선체 정면 예약의 수직 섹션 및 연기 수류탄 발사기가 수평으로 2 열로 위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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